[헝그리앱TV]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 12화 도시 괴담!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헝그리앱TV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가 8월 26일 12번째 방송을 맞이한다.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는 마메과 인진 두 진행자가 매주 다른 공포 소재로 시청자들과 함께 무서운 이야기를 나누고, 심령사진 공유, 매주 새롭게 선정되는 공포 게임을 플레이하는 등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본격 호러 방송을 표방하고 있다.

8월 26일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에서 선택한 주제는 '도시 괴담'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서운 이야기를 주제로 '나고야 임산부 살인 사건', '중국의 버스 44사건' 등 다양한 이야기를 비롯해 '나고야 살인사건'과 '오드토머스' 등 내 생에 가장 소름끼쳤던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주제에 맞춘 공포 게임이 선정되어 방송 시청자들에게 소름끼치는 장면들을 선사 할 예정이다. 이번주 공포 게임은 생방송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오싹한 재미가 살아있는 '소름: 당신을 부르는 영혼의 소리'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헝그리앱t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