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마스터 1종 및 스킨 40종 공개하고 정식 서비스 시작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가 개발한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늘 낮 12시부터 시작되는 코어마스터즈의 정식 서비스 시에는 신규 마스터 1종과 비키니 스킨을 포함한 스킨 40종이 처음 공개된다. 오늘 공개되는 마스터는 착한 양치기, 포포린으로 귀엽고 깜찍한 외모가 특징이고 온게임넷의 MC레나가 특별히 성우로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특별 할인 행사 등 깜짝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오늘부터 PC방 서비스도 시작되어 한게임 PC방을 통해 코어마스터즈에 접속하면 1일 1회 아이템 팩 지급, 골드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PC방 버프 지급, 42종의 모든 마스터를 로테이션 없이 사용 가능 등 각종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될 계획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웰컴테스트부터 지금까지 보내주시는 큰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콘텐츠, 그리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코어마스터즈가 끊임없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