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애쉬바쿰, 초대형 이벤트 던전 ‘바람의 지대로’ 오픈!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애쉬바쿰’에 초대형 이벤트 던전 ‘바람의 지대로’를 오픈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9월 17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오픈 되는 이번 던전은 총 50층 규모로 이뤄진 초대형 던전으로 초보 게이머들부터 고레벨 게이머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이 출현하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각 층별로 HP를 회복시켜주는 조각케이크, 마스테라의 열매, 회복 주문서가 드랍 되며, 특정 층수를 공략하면 ‘종합용병 긴급 모집권 세트’, ‘아이템 티켓’, ‘마석상자’, ‘감정의 마석’, ‘루키의 편지’를 비롯한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던전을 50층까지 가장 먼저 클리어 한 게이머는 ‘최고 탐사자’로 선정 전투 멤버 전원의 총 공격력을 5% 상승시켜주는 ‘맹수의 방울’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바람의 지대로’ 이벤트를 기념해 오는 9월 3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창에서 ‘WINDDUNGEON’을 입력하면 ‘종합용병긴급선발권 세트’, ‘회복 주문서 세트’, ‘샌드맨 카드’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쉬바쿰’홈페이지(http://rav.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