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린, 실제 골프 코스 완벽 구현한 '골프존카운티 안성Q' 스크린샷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온라인 게임 '온그린'에서 실제 골프 코스 골프존카운티 안성Q를 완벽히 구현한 스크린샷을 금일(2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온그린 이미지
온그린 이미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Q는 넓은 초원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 다이내믹 한 재미를 선사하는 팜파스(Pampas) 코스와 고도의 전략이 필요한 짧은 거리의 밸리(Valley) 코스로 나뉘며, 지형적 특성을 활용한 최적의 코스로 구성되어 많은 골프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온그린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의 팜파스 코스와 밸리 코스를 게임 내 완벽 구현하며 실제 코스와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정교함과 안정적인 플레이를 요구하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 코스를 게임에서도 그대로 공략해 나가며 즐길 수 있게 된다.

온그린 이미지
온그린 이미지

온그린의 김운형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실제 골프를 즐기는 듯한 리얼 골프의 재미를 추구하고자 골프존카운티 안성Q의 외형과 실제 지형적 요소 등을 게임 내 그대로 구현하게 됐다"라며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개발되고 있는 상황을 매주 공개하고 있으니 다음 테스트까지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온그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og.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그린 이미지
온그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