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장군 등 실존영웅을 만난는 '영웅을 만나다' 신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맥스온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TCG '영웅을 만나다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영웅을 만나다'는 광개토대왕, 기황후, 이순신 장군, 잔 다르크 등 동서고금을 막론한 300여명의 '실존 영웅'을 성장시키고 모험과 전투를 통해 나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모바일 실존 영웅전략 게임으로 지난 4월 출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콜로세움', '특수 병종 시스템' 등 기존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할 신규 콘텐츠 추가가 핵심이다.

각 영웅들과 1:1 전투를 벌이는 '콜로세움'에서는 승리 시 승점 5점을 획득할 수 있고 패배 시 2점을 잃게 된다. 선봉, 중신, 후위, 리더 순으로 전투가 진행되고 승점 100점을 획득할 때마다 행운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상대에게 보다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특수 병종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기본 병종을 정찰병, 전차기병, 석궁병, 투석기 등 특수 병종으로 교체 시킬 수 있다. 교체 시 일정 보석이 소요된다.

이외 레벨업 경험치를 대폭 증가시켜주는 경험치 전용 카드 '지원병 카드' 및 '히스토리아 원전 카드' 4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카드는 모든 콘텐츠에서 능력치가 2배 발휘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4일까지 병종 교체를 시도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석 50개를 지급한다. 또 '콜로세움'에서 승리할 때마다 전투 물약 5개를 증정하고 10승을 거둘 시 추가로 10개를 증정하는 '콜로세움 정복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콜로세움', '특수 병종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기존 '영웅을 만나다'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며 "기존과는 또 다른 즐거움과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마음껏 만끽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을 만나다' 카페(http://cafe.naver.com/meethero)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을만나다 이미지
영웅을만나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