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바로 스타! 메이플스토리, '샤이닝스타'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대규모 업데이트 '샤이닝스타'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벨, 직업, 월드에 상관없이 모든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월드 '스타플래닛'을 새롭게 선보이며, 월드 내 '스타 아레나'를 비롯해 '점술집', '카페테리아', '명품관' 등 이색 콘텐츠가 제공된다.

먼저 '스타플래닛'에서 게이머들은 '스타 윷놀이', '스피드! 가위바위보' 등 다양한 이벤트와 미니게임을 즐기고 '스타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매주 일련의 과정을 거쳐 최고의 유명인사라 할 수 있는 '샤이닝스타'에 도전할 수 있다. '샤이닝스타'가 되는 게이머들에게는 '최상급 라이딩', '특별 염색 쿠폰' 등 특별한 보상이 선물된다.

또한 '마일리지샵'을 대대적으로 개편된다.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 종류가 크게 늘었으며, '마일리지'만으로 상당수의 캐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니게임이나 이벤트 만으로 보다 쉽게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는 등 게임 내 무료 혜택을 한층 더 강화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1일까지 특정 시간 '스타포인트'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지급하고, 오픈 후 1주일 동안 '샤이닝스타'가 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의 황선영 디렉터는 “게이머들이 레벨, 직업 등 아무 제한 없이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함께 놀 공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