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 PvP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5일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실시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별 밸런스 조절과 함께 실시간 파티플레이 RPG 특성에 맞는 PvP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드래곤을 만나다' 카페 또는 여러 커뮤니티에서 게이머들이 업데이트 1순위로 PvP가 꼽혀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접속 게이머들에게 4성∙5성 프리미엄 장비 뽑기권을 지급하는 접속이벤트가 진행되며 루비를 손 쉽게 얻을 수 있는 PvP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vP에서 연승을 거둘시 루비가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PvP에 50회 이상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악세서리 뽑기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쇼를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친구 초대 미션 달성 시 매일 매일 루비 5개를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PvP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빠른 시일내에 보다 풍부한 컨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신규챕터 공개와 함께 길드시스템 추가,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 만나다' 홈페이지(http://goo.gl/Rg6ZK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드래곤을 만나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