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 카드 배틀 RPG '군웅전기' 출시!

고스트게임즈(대표이사 배성준)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카드 배틀 RPG '군웅전기'를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 N스토어, 올레 마켓에 동시에 출시하고 런칭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10만 여명이 참여한 '군웅전기'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와 한국의 게이머를 위해 만든 황진희, 대장금 등 스페셜 캐릭터와 함께 펼쳐지는 액션과 RPG 그리고 TCG의 재미가 더해진 게임이다.

게임은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롭게 구성해 보다 탄탄한 이야기 구조로 게임성을 높였으며, 타 카드게임과 차별화된 높은 퀄리티의 카드 일러스트가 강점이다. 아울러 풍부하고 다양한 스테이지와 마족 등의 월드보스가 등장하는 콘텐츠도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다.

군웅전기의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http://bit.ly/1p0VX3r)는 총 3가지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카드의 액션을 완성하라'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 카드를 선택 후 카드액션에 성공하면 최신 스마트워치와 아이패드 미니가 추첨을 통해 선물된다.

다음으로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확인하라!' 이벤트는 군웅전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wstorys)에서 게릴라이벤트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게임에서 사용될 중요 비밀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켓에서 리뷰를 작성하라!'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 받은 게이머가 작성한 리뷰가 1만개를 당성할 시 모든 게이머에게 3성 강화카드를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다.

한편, 안드로이드에서 이번에 먼저 런칭하는 군웅전기는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세 번째로 출시하는 군웅전기는 한국 콘텐츠와 관련 이미지와 추가시나리오 등 국내 현지화에 최선을 다한 고품격 모바일게임"이라며 "앞으로 게임 론칭 서비스와 동시에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시킬 계획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즐거움을 만끽하게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군웅전기 홈페이지 이미지
군웅전기 홈페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