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MMORPG 아케인워즈, 신서버 '유리아'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MMORPG 아케인워즈의 새로운 서버 '유리아'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다음게임은 '아케인워즈'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9월 24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서버에서 정령각성 캐릭터를 생성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6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으로 1명에게 아이폰6를, 30레벨 달성자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며,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 중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5천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레벨 구간에 따라 스페셜 아이템인 장비세트를 전원 제공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한가위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추석 복주머니를 몬스터 사냥 중에 받을 수 있으며, 복주머니 안에서 씨앗, 펫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농장 씨앗 보상율이 최대 30% 증가하며 마을 어른 NPC와 대화하면 3시간 버프도 얻게 된다.

'아케인워즈'는 클라이언트에서 즐기던 MMORPG의 시스템을 웹에서 완벽하게 구현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 MMORPG다. 한국형 RPG의 기본이 되는 PvE, 아이템 강화, PvP, 공성전 등의 콘텐츠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워즈'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워즈 이미지
아케인워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