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군단 for Kakao, 이제는 iOS에서도 즐긴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영웅의 군단 for Kakao의 iOS 버전을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iOS 버전 카카오톡 이용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넥슨은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신규 게이머를 대상으로 9월 22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2(2명)', '개량된 초월자의 특급상자(50명)', '걸스데이 영웅 티켓(50명)', '에레이나 영웅 고정티켓(100명)', '시즌4 플래티넘 영웅 티켓 5장(3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할 경우 초대 횟수에 따라 ‘5성 50레벨 티파레트 영웅’, ‘시즌3 플래티넘 영웅 티켓 3장’, ‘시즌3 골드티켓 3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2’를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h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웅의 군단
영웅의 군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