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따먹기 리턴즈, 대중교통 모드 눈길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땅따먹기 Returns with 섬란카구라 NewWave
이미지
땅따먹기 Returns with 섬란카구라 NewWave 이미지

최근 CBT를 종료한 땅따먹기 Returns with 섬란카구라 NewWave(이하 땅따먹기 리턴즈)의 대중교통 모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땅따먹기 리턴즈의 대중교통 모드는 옵션을 켜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평범한 땅따먹기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드다. 게임에 등장하는 섬란카구라 NewWave의 일러스트는 다소 선정적이거나 특정 신체 부위를 강조, 본인 외에 타인에게 보일 때 민망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방지책으로 대중교통 모드가 추가된 것. 테스트 기간에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기능은 좋지만 쓰고 싶진 않네", "나는 당당하다", "굳이 머 눌러볼 이유가 없네", "확실한 모드를 추가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