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신규 캐릭터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다담게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미스틱파이터에 신규 캐릭터 '파이터'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미스틱파이터에 5번째로 공개되는 직업 '파이터'는 강력한 근접전투와 연계기를 구사하는 캐릭터로 민첩하고 빠른 공격력이 특징이다.

특히 전진하면서 적을 3회 연속 타격하는 ‘직격 기술’과 수직으로 점프하면서 적을 내려찍는 ‘벼락 기술’ 등 ‘파이터’의 대표 스킬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13레벨이 되면 ‘파이터’의 기본 컨셉에서 더욱 화려한 외형과 강한 공격기술을 지닌 ‘크레이셔’로 전직이 가능해 캐릭터 성장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3대3 이용자간 전투 시 순서를 정해 한 명씩 차례대로 대결을 겨루는 ‘PVP 선발모드’ 및 힘, 민첩 등 캐릭터의 능력을 상승시켜 주는 ‘칭호 아이템’을 추가해 색다른 즐거움을 더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파이터’는 미스틱파이터의 호쾌한 액션성을 잘 보여주는 캐릭터로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거라 기대한다”며, “이번 추석 연휴에는 미스틱파이터의 다채로운 콘텐츠와 혜택들 모두 누리시면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파이터’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지정된 레벨에 따라 엘리트 무기 2종, 점핑 강화기 등 캐쉬 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게임 접속만 해도 칭호아이템, 황금상자, 고급 옵션 변환기 등의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스틱파이터
미스틱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