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시리즈 최신작 '심즈4' PC버전 출시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 EA)는 인기 PC게임 시리즈 '심즈'의 최신작 '심즈4(The Sims 4)'를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심즈4 이미지
심즈4 이미지

이번에 출시된 '심즈4'에서 심들은 자신의 감정까지 인식할 정도로 더욱 영리해졌다 게이머들은 심들의 마음, 신체, 그리고 이제는 그들의 감정까지 조정해 지금까지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풍부하고 조화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심즈' 시리즈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심을 만들고 집을 건축하는 요소도 이전의 시리즈보다 한층 발전됐다. 직접 조작기능과 드래그 앤 드롭 기능도 포함됐으며, 게임 내에서 심이나 집, 개인 방 등 자신의 창작물을 다른 이들과 직접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돼 기존의 시리즈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와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한다.

심즈4 이미지
심즈4 이미지

심즈4 이미지
심즈4 이미지

'심즈4'의 책임프로듀서 레이첼 프랭클린(Rachel Franklin)은 "'심즈4'의 모든 심들은 명확한 개성과 무한한 가능성으로 만들어 졌기에 매우 특별하다"며 "내면적으로 그들이 누구인지 에 따라 게임방식이 변화하고, 그들에게 부여된 특성과 열망에 따라 더욱더 재미있고 멋진 이야기들을 만들어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심즈4'의 이용등급은 15세 이상이며, 자세한 내용은 심즈홈페이지(http://www.thesi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