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게임의 대변신은 무죄! '드래곤플라이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비행 슈팅 게임 '드래곤플라이트'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총 9종의 '신규 보스'를 비롯해 신 캐릭터, 무기레벨 상한 상승 등 대규모 콘텐츠 들을 추가해 기존과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신규 보스 9종은 공략법이 보스마다 다르게 설정되어 장거리 비행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보스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무기 레벨이 기존 35에서 50까지 상향돼 게이머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보다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신규 캐릭터인 팔라딘은 방어모드와 공격모드를 바꾸며 적의 총알을 막을 수 있는 방어 특화형 캐릭터로 신규 보스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 인터페이스 전면 개편, 새끼용 및 아이템 밸런스 전면 개편, 신규 아이템 추가 등 이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한 대대적인 개선 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한편, '드래곤플라이트'는 2,300만 명의 누적 다운로드와 일방문자 800만 명을 달성한 국민 게임으로 출시된 지 2년이 되어가는 지금도 상위권의 매출과 인기 순위를 유지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플라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http://dragonflight.nextfloor.com/non_stop/we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트 이미지
드래곤플라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