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우노' 전격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그랜드체이스의 20번째 신규 캐릭터 '우노'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우노'는 빠른 근접 공격과 다양한 연계 공격이 특징인 캐릭터로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초보 이용자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특히 이 캐릭터는 콤보 공격 명중 시 추가 공격력이 충전되는 '블러드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전해준다. '블러드게이지'는 'X'키를 누르면 발동되며 적에게 기존 공격 보다 더 강한 데미지를 준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우노' 캐릭터를 무료로 생성해주며, 이 캐릭터로 일정 레벨 달성할 때마다 복장세트 등의 캐쉬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기존, 복귀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 패키지 등의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우노' 캐릭터는 쉬운 조작에 강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불어 추석 이벤트 던전 '탈린의 역습', 명절 한정 아이템 등 다양한 추석맞이 콘텐츠도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랜드체이스'는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이미지
그랜드체이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