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분노를 품은 자 '젝칼리온'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최고 난이도 던전 '니플헤임'의 세 번째 신규 보스 몬스터 '젝칼리온'을 추가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젝칼리온'은 육중한 신체와 물리 공격에 특화된 보스 몬스터로, '서큐버스 퀸', '블러드 로드'와 함께 전투 중 어떠한 경우에도 다시 부활 할 수 없는 난공불락의 던전 '니플헤임'을 지키는 보스로 등장한다.

특히 강력한 발차기로 상대를 넘어뜨린 후 주 무기인 거대한 도끼로 내려치는 일격과, 왼팔에 장착된 방패를 이용해 정면의 모든 공격을 막아내는 등 빈틈 없는 공격과 방어 기술을 고루 갖추고 있어 공략 시 전략적인 판단과 협동 공격을 필요로 한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니플헤임' 보통 난이도를 추가해 어려움 난이도 보다는 적은 보상을 얻는 대신 부활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신규 게이머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저레벨 전투에 도움을 주는 '전투 호흡', '스태미나 마스터리' 스킬을 바로 배울 수 있도록 시스템도 개편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영전 이미지
마영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