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별의 주인은 나야! '너네별로 돌아가 for Kakao'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니네별로돌아가
니네별로돌아가

게임명: 너네별로 돌아가 for Kakao
장 르: 퍼즐
개발사: (주) 추콩코리아
서비스: (주) 추콩코리아
플랫폼: 안드로이드, iOS

◆ '너네 별로 돌아가 for Kakao'는

9월의 첫 카카오톡데이에 나온 '너네 별로 돌아가 for Kakao'(이하 너네 별로 돌아가). 이 게임을 다운받는 순간, 귀여운 우주 미아들을 그들의 별로 돌아가게 도와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퍼즐 류가 다 똑같다고 생각한다면, '너네 별로 돌아가'를 좀 더 알아보고 다시 생각해보길 바란다.

◆ 팡팡 터지는 재미!

'너네 별로 돌아가'의 첫 번째 매력은 바로 팡팡 터지는 매력에 있다. 내가 움직이는 대로 레이저를 쏘며 팡팡 터지는 것을 보고 있으면 속이 다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또한, 콤보가 많아질수록 더욱 화려한 장면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이 화려한 장면을 보기 위해 더욱 많은 우주 미아들을 집으로 보내게 되고, 그로 인해 점점 손맛을 느끼게 된다. 퍼즐 게임에서도 손맛을 느낄 수 있다니!

◆ 지문이 닳도록 문지르자!

'너네 별로 돌아가'는 "이 게임은 몇 스테이지까지 있는 거지?"라고 생각될 만큼 스테이지가 많다. '너네 별로 돌아가'에서는 11개 행성, 총 225개 스테이지로 이뤄져있다. 행성 하나에 약 10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넓은 우주를 다 깰 마음으로 하나하나 스테이지에 임하게 되면 어느새 우주는 내 행성들로 가득 찰 것이다.

니네별로돌아가
니네별로돌아가

◆ 미션 그리고 업적

'너네 별로 돌아가'에서는 미션과 업적도 함께 있다. 미션은 매일 미션과 주간 미션으로 나뉘며, 미션을 달성할 시 소정의 보상을 받는다.
업적은 내가 달성 한 것이 업적 리스트에 있으면 소정의 보상을 받게 된다. 의외로 조그만 보상이 큰 기쁨이 되기 때문에 더 열심히 게임을 할 수 있는 동기를 만들어준다.

◆ 지구 관광하다 날벼락! 우주미아들 집으로 보내주기 프로젝트!

'너네별로돌아가'는 팡팡 터지는 재미를 가진 퍼즐게임으로, 퍼즐게임에서도 손맛을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퍼즐게임이지만 미션과 업적을 함께 넣어 깨알 재미를 더했으며, 스테이지가 많아 지루할 틈이 없다.
퍼즐게임이 거기서 거기라는 인식을 버리게 해줄 '너네 별로 돌아가', 앞으로 더욱 짜릿한 손맛을 기대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