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다크니스 2', 10월 1일 서비스 종료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최고의 콘텐츠인 게임에서도 화제를 불러모으거나 남다른 기대감을 얻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유비누리의 '로드 오브 다크니스 2 for Kakao'가 10월 1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로드 오브 다크니스 2'는 2On이 개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3차 사업을 통해 출시한 첫 번째 게임이다. 2011년 출시된 전작 Lord of Darkness보다 화려하고 수준 높은 그래픽과 짜릿한 타격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전략적인 요소가 가미된 정통 액션 게임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9월 4일부터 9월 16일까지 잔여 캐시에 한해 환불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환불 접수는 appzilcs@gmail.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환불 신청은 이름, 은행, 계좌 번호, 카카오 회원 번호, 핸드폰 번호, 결제 스토어 및 영수증 스크린 샷 등을 적으면 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로드 오브 다크니스
로드 오브 다크니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