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 풋볼Z에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 풋볼Z에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먼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6일부터 9월 9일까지 추석 Z타입을 적용한다. 이를 통해 조이시티는 주말에는 밤 9시부터 11시까지, 8일과 9일에는 하루 종일 Z타임을 적용해 2배의 경험치와 골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16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골든볼을 지급해 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스타일풋볼Z’에 접속할 때마다 2개의 골든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15분 단위로 1개씩 추가 지급되는 골든볼을 모아 ‘한가위 스폰서 아이템’, ‘스페셜 캐릭터’, ‘한복’, ’50,000골드’ 등 풍성한 추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 아이템과 2014년 국가대표 유니폼이 포함된 인기 아이템 140여종을 할인 판매하는 ‘핫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상급 특성 패키지’와 ‘골드 보따리 패키지’, ‘스피커스 의상 패키지’와 같은 특급 럭키 패키지를 추석 연휴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sf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풋볼Z
프리스타일풋볼Z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