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엔터테인먼트, 자사 게임에 추석 이벤트 실시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3종에 '7STEAL'에서 즐기고 허브아일랜드에서 힐링하자'는 테마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게임 서비스 브랜드 '7STEAL(세븐스틸)'을 통해 '울트라매니아', '판타지매니아', '클래스 오리진(Class Origin)'등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금일부터 추석 연휴 동안 혜택 속에 게임을 즐기고, 게임을 통해 얻은 혜택으로 다시 재충전의 시간을 누린다는 이색 취지의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퍼즐게임 '울트라매니아'는 9월 5일부터 11일까지 'Easy모드'에서 한 번이라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천 허브아일랜드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총 10장의 이벤트 쿠폰을 발급, 이를 입력시 '5만 코인', '뽑기권', '스타트 부스터'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준다. 이외에도 특정 시간대에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을 100% 증가시켜주는 버프를 적용하고, '타로' 및 '세븐' 캐릭터 2종도 50% 할인해 판매한다.

전략 SNG '판타지매니아'도 9월 5일부터 11일까지 게임에 접속, 한번이라도 '약탈'에 성공한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포천 허브아일랜드 입장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장의 이벤트 쿠폰을 발급하고, 이를 입력한 게이머에게 유료 아이템인 '에그'를 최대 600개 이상 선물한다. 이 밖에 게임 내에서 본인의 마을을 활용해 추석과 연관된 내용을 표현해 이를 카페(http://cafe.naver.com/lovefantasymania)에 올리면 참여자 모두에게 '명예점수'를 제공한다.

9월 2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3D MORPG '클래스 오리진'도 추석맞이 이벤트를 연다. '클래스 오리진'은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첫 모바일 게임 개발작으로, 현재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으며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

'클래스 오리진'은 9월 10일까지 한 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포천 허브아일랜드 입장권'을 지급하고 '한복 코스튬' 착용 후, 2인 이상 모여 있는 모습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카페(http://cafe.naver.com/classorigin)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루비'를 지급한다. 또한 이 기간 중 한가위 한정 패키지를 판매하며, 특정 시간대에 골드 2배 증가나 경험치 50% 증가 등의 부스터 혜택도 적용할 예정이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사업본부 백재완 본부장은 "골프존엔터테인먼트는 '세상에 없던 즐거움을 서비스한다'는 슬로건 아래 게이머들의 눈높이와 만족도 모두를 충족시키는 게임 운영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다. 앞으로의 행보와 서비스 게임에 많은 관심과 애정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7스틸 이미지
7스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