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스트라이커, 색다른 소재와 전투로 주목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큐브 스트라이커 이미지
큐브 스트라이커 이미지

리본게임즈가 개발한 큐브 스트라이커가 색다른 소재와 전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큐브 스트라이커는 모바일 라인콤보 RPG를 표방, 기존 모바일 RPG와 다른 방식의 전투를 채택했다. 실시간이 아닌 턴제로 진행하는 점과 실제 큐브를 갖고 노는 재미처럼 9~16개의 조각을 완성하는 라인 콤보가 테스터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때 큐브를 맞추는 재미를 제공, 영웅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여기 3명의 영웅이 함께 쓰는 연계기도 사용, 일격필살의 재미도 제공한다.

한편, 큐브 스트라이커는 10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헝그리앱 큐브 스트라이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