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프라모델이 만났다! 워게이밍, 타미야와 마케팅 제휴 협약

워게이밍코리아(대표 레본 그리고리안)는 금일(11일) 서울 삼성동 워게이밍코리아 본사에서 플라모델 전문회사인 한국타미야(대표: 김현근)와 마케팅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워게이밍코리아와 한국타미야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마케팅 수단을 공유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더불어 추후 한국타미야가 판매하는 플라모델 제품에는 워게이밍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월드 오브 탱크’의 쿠폰과 홍보용 스티커가 삽입되며, 타미야 직영 매장에서 포스터와 영상을 통해 ‘월드 오브 탱크’가 소개된다. 또한 e스포츠 리그를 비롯 워게이밍코리아가 개최하는 주요 행사에 한국타미야가 스폰서로 함께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레본 그리고리안 대표는 “‘월드오브탱크’와 타미야 플라모델은 ‘탱크’라는 공통된 주제로 게이머는 물론 플라모델에 관심이 많은 밀리터리 애호가들도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국타미야의 김현근 대표도 “게임에 등장하는 전차들을 직접 플라모델로 만나보는 색다른 즐거움을 게이머 여러분들께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워게이밍과 타미야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워게이밍
워게이밍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