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만 게이머가 열광한 '길티드래곤 for Kakao', 서비스 돌입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일본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 '길티드래곤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국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닷핵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는 '길티드래곤 for Kakao'는 가상의 MMORPG '더 월드'에서 일어난 게임 속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삼고 있으며, 사용자 경험을 고려해서 편의성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시킨 '길티드래곤'의 5.0버전으로 서비스된다.

'길티드래곤 for Kakao'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도 대규모로 펼쳐진다. 서비스 첫날부터 게이머들의 빠른 적응과 레벨 업을 위한 이벤트 던전 '수련의 탑'을 오픈 했으며, 리뷰, 미션, 접속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티켓부터 3~6성 카드 등 플레이에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패키지 아이템은 99.9% 특별 할인가로 판매되고 코인 추가 증정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의 추가 코인이 지급된다.

또한, 드래곤사가, 불릿타임, 티어리스 등 퍼니글루의 인기 모바일게임과의 크로스 이벤트를 통해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9월 16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티커 배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퍼니글루 신한수PM은 "카카오 버전 출시로 더 많은 게이머가 길티드래곤의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길티드래곤 for Kakao에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티드래곤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gtdrag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티드래곤 이미지
길티드래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