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무트, 일본서 TV 애니메이션화 홍보 열올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Cygames는 모바게에서 서비스 중인 자사의 모바일 소셜 카드배틀 게임 '신격의 바하무트'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신격의 바하무트 제네시스'의 사전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격의 바하무트 제네시스' 사전 상영회는 오는 9월 27일(토) 오후 3시 15분 TOHO 시네마즈 롯폰기 힐즈에서 TV 방영 버전과 같은 1~2화 연속 방영 방식으로 상영을 마친 후 출연 성우 및 스탭과의 토크도 진행 된다.

회사는 이에 앞서 오는 9월 17일까지 공식 응모 사이트를 통해 1인 1회에 한해 응모를 받아 9월 22일 메일을 통해 당첨자(총 500명)에게 직접 통보한다는 계획이다. '신격의 바하무트 제네시스' TV 방영은 오는 10월 6일 시작 될 예정이다.

한편, 이같은 日 바하무트의 대규모 홍보는 오는 10월 국내 게임 서비스 종료가 예정되어 있는 한국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국내 '바하무트' 게이머들의 빈축을 사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바하무트 애니메이션
바하무트 애니메이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