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CASTㅣKOF M 배틀토너먼트 시즌2 리그 참가 신청 모집!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열혈 격투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 M)'가 t 지난 시즌1 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이어 두번째 대회인 KOF M 배틀토너먼트 시즌2 리그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KOF M 리그 참가신청은 사전에 진행 된 게임내 전국대전 기간 중 달성한 랭킹과 연락처를 금일(1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하이퀄리티 게임전문 방송 헝그리앱TV의 KOF M 리그 특별페이지 리그참가 신청란에 입력하고 제출하면 된다.

리그 참가선수 발표는 오는 18일 헝그리앱TV 특별페이지 내 공지와 더불어 개별 통보되며 개막전은 오는 9월 27일 오후 2시 헝그리앱TV 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리그는 4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사전에 초청된 KOF 프로게이머와 2명의 상위 랭커가 하나의 팀(3명)으로 총 4개팀 풀리그 방식으로 대전을 펼친 후 마지막 주 최종 순위 결정전을 진행한다.

대전격투 게임 초고수들이 펼칠 GAME CASTㅣKOF M 배틀토너먼트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27일(토) 오후 2시 헝그리앱 홈페이지와 유튜브, 다음 TV팟,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생방송되며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TV KOF M 특별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KOF M
KOF 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