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 음악게임 전문 아티스트 그룹 '시드사운드'와 손잡다

모모(대표 정순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 모바일 게임 오투잼 U와 이노센트미디어(대표 윤성민)와의 음원 공급에 관한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시드사운드’는 이노센트미디어의 대표 음악 제작 그룹으로 리듬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팀이다. 모모와 이노센트미디어는 오투잼의 첫 모바일 라인업인 오투잼 아날로그 때부터 함께 해왔고, '아시나요', 'Hide And Seek' 등의 음원을 제작해왔다.

모모와 이노센트미디어는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오투잼U 내에 시드사운드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하며, 해당 카테고리에 1차로 5개월간 매월 10곡 이상의 시드사운드에서 직접 선정하고, 노트 제작한 음원을 업데이트하여 기존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를 통해서 발생한 매출과 관련해서는 계약에 의해 쉐어를 하게 되며, 모모의 박자왕, 오투잼 for TV, 오투잼2까지 점진적으로 제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모의 정순권 대표는 "모바일 오투잼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노센트미디어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쁘다. 또한, 음악이 핵심인 게임에서 음악 제작자를 존중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고, 그들이 더 나은 창작 환경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모모의 중요한 책무이다. 이노센트미디어와 제휴를 시작으로 오투잼 라인업 내에서 다양한 소규모 음원사들에게도 부가 수익 창출 기회를 부여하고, 리듬 게이머에게는 더욱 다양한 음원과 재미를 제공하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투잼
오투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