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사흘간 VIP 테스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 이하 NHN엔터)는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VIP 테스트를 금일(16일)부터 시작한다.

NHN엔터는 지난 9월 5일부터 사전 등록 테스트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현재 5만명이 넘는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일부 이용자에 한해 크루세이더 퀘스트 VIP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테스트 시간은 16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까지 총 36시간 동안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내내 매일 오후 게임 내 아이템인 보석이 지급되며, 테스트 설문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접수, 정식 출시 시점에 최대한 많은 부분을 반영할 예정이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10월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이번 VIP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토스트 이벤트 페이지(http://me2.do/xKgknIbp)에서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크루세이더 퀘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