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러시앤캐슬 for Kakao, 10월 17일 서비스 종료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러시앤캐슬 이미지
러시앤캐슬 이미지

넥슨의 러시앤캐슬 for Kakao가 10월 17일에 서비스를 종료한다. 또 같은날에 카트라이더 코인러쉬 for Kakao와 카트라이더 코인러쉬 @ NEXON PLAY도 함께 종료한다.

러시앤캐슬은 도로시, 허수아비, 양철나무꾼, 사자 등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들이 장애물을 공격하며 달려 나가는 러닝 액션게임으로 지난해 11월 19일이 출시된 바 있다. 또 출시 당시 특정 대부업체를 연상시키는 이름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미 신규 다운로드와 인앱 결제는 차단됐으며, 10월 16일까지 환불 신청을 받는다. 환불 신청은 카카오회원번호, 결제 마켓, 주문번호(앱스토어는 구매영수증), 마켓 결제 진행 계정 등의 항목을 작성, 게임 내 1:1 문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