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토의 '퍼즐 버블', 아마존 공략 나선다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타이토의 레전드 '퍼즐버블'이 아마존 앱스토어에 등장했다. 이는 타이토의 창사 이후 출시한 아마존 전용 앱으로 가치가 있다.

이미 퍼즐 버블은 한일 양국의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과 라인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인기를 얻은 만큼 일본 게임 업계는 '퍼즐버블'의 행보에 주목하고 있다.

이전에 몇몇 일본 게임이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했지만,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단지 아마존의 킨들 파이어(Kindle Fire)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의미만 있었기 때문이다.

출시 이후 한 달 정도가 지나면 지표를 확인, 10월 중순이 되면 퍼즐퍼블의 아마존 공략의 윤곽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퍼즐버블
퍼즐버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