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신규 코스튬 시스템 추가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에 신규 코스튬 시스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코스튬 시스템'은 각 직업의 캐릭터에게 다양한 복장을 입혀 외형을 바꾸기도 하며 능력치를 주는 시스템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코스튬은 기존 게임 캐릭터에 다양성을 더한 것은 물론, 옵션 소켓이 제공되어 캐릭터의 능력치를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으며, '나투의 문양', '트리안의 문양', '에드윈의 문양' 등 다양한 종류의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신규 코스튬에 적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플레이위드는 이번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먼저 많은 게이머들이 다양한 코스튬을 체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이벤트 서버에서 신규로 추가되는 소켓 코스튬을 미리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로한을 플레이하면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주며, 1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PC방 선물상자, 100% 성장의 주문서, 화합의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 이미지
로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