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엔진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 개최

에픽게임스의 한국법인인 에픽게임스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최하는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을 오는 9월 30일 개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언리얼 서밋'은 지난 2010년에 시작돼 게임개발자들에게 언리얼 엔진의 최신 기술 및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로 자리잡은 바 있다.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은 수도권에 비해 기술 세미나 등의 행사가 상대적으로 적은 지역 개발자들을 위해 에픽게임스가 준비한 것으로, 지방을 기반으로 한 게임개발자들과 직접 교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은 서울에서 열린 '언리얼 서밋 2014 서울'이 유료 세미나였던 것과는 다르게 지역 개발자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언리얼 서밋 2014 서울'은 지난 7월 19일 서울 세종대 광개토관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돼 1,000여 명에 달하는 인원이 행사장을 찾은 바 있다.

아울러 언리얼 엔진 4 주요 아트 컨텐츠의 종류와 사용법, 블루프린트로 간단한 게임플레이 제작, 그리고 모바일 디바이스 게임테스트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여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데 있어 필수 내용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픽게임스코리아의 박성철 대표는 “'언리얼 서밋 2014 서울'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신청해 주고 계신 만큼 좋은 콘텐츠로 기대에 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언리얼 서밋 2014 대구 & 부산'은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후원 하에 9월 30일 대구 ICT파크 2관 6층 세미나실과 10월 1일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 3층 컨벤션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언리얼 서밋 홈페이지(www.unrealsummit.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에픽게임스 로고
에픽게임스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