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동경 게임쇼에서 '킹덤언더파이어2' PS4 버전 영상 2종 공개!

블루사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액션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특별 홍보영상 2종을 일본의 마쿠하리멧세에서 열리는 2014 동경게임쇼에서 공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임팩트 있는 화면과 홍보용 자막으로 구성된 예고편과 실제 게임 버전에서 PS4용 패드로 킹덤언더파이어2의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PS4 버전의 UI가 적용된 플레이 영상에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콘텐츠인 PVP 모드와 다양한 보스급 몬스터들과의 전투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2014 동경 게임쇼 전시장 내의 PS4 부스에서도 상영되고 있다.

블루사이드는 2014 동경게임쇼 기간 중 전시장 인근의 APA 호텔 미팅룸을 대여하여 일본 현지와 각국의 미디어 및 관계사들과 PR과 비즈니스 관련 미팅을 진행 중이며, 미팅룸 내에 PS4 용 패드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PS4는 온라인 게임 머신으로서 매우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여전히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는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PS4의 비중은 매우 커지리라 예상하고 있으며 킹덤언더파이어2가 가진 게임성과 뛰어난 퀄리티는 PS4의 F2P 장르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해 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킹덤언더파이어2
동경게임쇼
킹덤언더파이어2 동경게임쇼
킹덤언더파이어2
이미지
킹덤언더파이어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