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에리아도 모바일 RPG 골든 에이지 개발 중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골든 에이지 이미지
골든 에이지 이미지

넷마블을 통해 출시할 예정인 골든 에이지와 같은 이름의 게임이 일본에서 개발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일본의 아에리아는 모바일 어드벤처 RPG '골든 에이지(Golden Age)'를 개발 중이라고 공식화했다.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는 모바일 RPG와 2015년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한다는 것 외에는 없다.

같은 날 넷마블은 골든 에이지의 CBT의 시작을 알리는 보도자료를 배포한 것. 우연의 일치로 '골든 에이지'라는 이름이 한일 양국에서 회자되고 있는 셈이다.

골든 에이지 이미지
골든 에이지 이미지

한편, 일본의 아에이라社는 국내에 PC 온라인 디바인 소울과 카르페디엠2의 일본 퍼블리셔로 알려져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NHN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 골프 게임 '푸른 하늘 임팩트'를 계약한 바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