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에 가을 운동회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SNG 룰더스카이에 가을 운동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먼저, 박 터트리기를 모니트로 제작된 건물 '운동회 대박타워'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다. 해당 건물은 내달 7일까지 슈슈와 함께 연속 퀘스트를 완료한 레벨12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청군과 백군 간 라이벌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선물 박 터트리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작물 케어 시 무작위로 떨어지는 콩주머니를 모은 뒤, 청군 또는 백군의 진영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각 진영을 확인해 모인 콩주머니 수량에 따라 승패를 결정, 승리한 진영의 게이머들에게는 ‘30,000골드’, ‘노란 벽돌’ 100개, ‘서프라이즈 박스’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참여만 해도 100%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하루에 3번씩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2스타’를 제공하는 가을 맞이 ‘핫타임’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룰더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