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배틀액션 드래곤볼z 돗칸 배틀, 올 겨을 글로벌 출시 예고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日 반다이 남코 게임스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신작 '드래곤볼Z 돗칸 배틀'을 올 겨울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드래곤볼' 게임 시리즈 사상 전례가 없는 신개념 배틀 시스템을 탑재해 색다른 스마트폰 배틀을 구현 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과 유럽, 아시아 전역까지 글로벌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일본을 비롯한 해외까지 높은 인지도를 가진 '드래곤볼'은 앞서 '드래곤볼 얼티메이트 스와이프'. '드래곤볼 탭 배틀' 등 2종이 출시 된 바 있지만 부분 유료화 방식을 도입한 스마트폰 게임은 이번 '드래곤볼Z 돗칸 배틀'이 최초다.

한편, 이 게임은 출시 예정 발표와 간략한 정보만 볼 수 있는 티저 사이트, 주인공 손오공의 이미지만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 외 아직 자세한 게임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
헝그리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