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왕립 전차대 업데이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액션 게임 '월드오브탱크: Xbox 360 에디션'에 왕립 전차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전차는 영국 자주포 9종과 독일 중형전차 3종 등 총 12종이다. 더불어 Crusader, ConquerorGC, Bishop, Sexton II 등 강력한 화력을 지닌 자주포들이 추가되어 전차종주국 영국의 자주포 연구계통도를 완성시킬 수 있다.

또한, Leopard PTA, Leopard 1, VVK 30.02 D 등 3종의 독일 중형전차를 새롭게 선보이고 '레드셔(Redshire)', '지크프리트 방어선(Siegfried Line)' 등 지도 2종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작전(Operation)이 추가되어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전투 성과를 보인 게이머들에게 추가 경험치, 실버, 소모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Xbox 360 에디션' 홈페이지(http://worldoftanksxbox360e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