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비우면 아이템이 오느니...' 블소, 무념무상 이벤트 실시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에 무념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무념무상 이벤트는 최고 보상으로 '무상무기'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무상무기'는 블소의 영웅 등급 무기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최고급 무기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간단한 미션 수행 후 얻은 재료 아이템을 성장 및 분해하면 확률에 따라 '봉인된 무상무기'를 얻을 수 있다.

먼저 무상무기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잠긴 무념무기'는 '잠식된 흑창족 부락'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다 보면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빛나는 무념열쇠'는 게임 접속 및 출석부를 진행하면 특정 칸을 지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제작한 '무상무기'를 10단계까지 강화시킨 후 이를 분해하면 일정 확률로 '봉인된 무상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소울 이벤트 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4/140924_nothinking/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블레이드&소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