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붉은보석, 가을맞이 대규모 이벤트 진행

조영준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추수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가을맞이 대방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0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에 5인 이상이 파티 사냥을 하면서 자신의 서버를 응원하는 구호를 외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총 3팀을 추첨하여 스크린샷에 찍힌 모든 파티원에게 각각 ‘당근 100개’가 증정된다.

또한,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게임에 출석한 게이머에게 미니 포탈 스피어가 전원 지급되는 ‘10월에 10일 출석하고 선물 받으10시오!’ 이벤트가 진행되며, 10일 모두 출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캐릭터명 변경권’ 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가을맞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 달 동안 고도 브룬넨슈티그 장비 대여 NPC에게서 다양한 유니크 아이템을 500골드로 대여할 수 있으며, 아이템몰에서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지정된 12종의 아이템을 구매하면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2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붉은보석

: 붉은보석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