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 3, '아이템 교환' 시스템 추가 및 이적시장 편의 개선

넥슨(대표 박지원)은 스피어헤드(Spearhead, 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피파 온라인 3)'의 게이머 편의성 강화를 위해 '아이템 교환' 시스템을 추가하고 이적시장 시스템도 개선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템 교환'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 원하는 아이템의 교환 조건에 맞게 동일한 재료 아이템을 여러 개 모아 새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선수 강화 실패 시 강화를 시도한 선수 가치에 맞게 지급되는 '골드', '실버', '브론즈' 총 3가지 등급의 '부스트조각'들을 모아, 새롭게 추가된 '강화 부스트권' 아이템도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M(이하 피파 온라인 3 M)'에 도입된 일자 별 '선수 이적료 시세 변동 그래프'를 '피파 온라인 3'에 추가했다.

또한, 선수의 개인기 수치, 강화 등급, 타투 여부 등 세부 조건으로 상세한 검색을 할 수 있도록 선수 검색 기능을 세분화하고. '선수 즐겨찾기' 기능을 추가해 게이머들의 취향에 따라 검색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넥슨은 '피파 온라인 3'에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와 다가오는 연휴를 맞아,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10월 황금 연휴기념 '챌린지 시즌' 이벤트를 실시, PC방에서 일정시간 동안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WORLD XI 포함 시즌 선수팩' 10장과 '50만 EP'를 보상하며, 누적 접속 일 수에 따라 'WORLD XI 포함 시즌 선수팩'과 EP를 차등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 온라인 3'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파온라인3 이미지
피파온라인3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