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출범...CI 첫 공개

스마일게이트 그룹(회장 권혁빈)은 기존 '스마일게이트 인터넷'과 '팜플' 등 두 법인을 통합한 신규 법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 / Smilegate Megaport)'를 출범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가치체계인 '지속적이고도 큰 가치(Mega Value)'를 창출하는 '메가(Mega)'와 '위대한 기업으로의 진화(Great Evolution)'를 실현시키기 위한 발판이라는 의미의 '포트(Port)'를 조합한 명칭이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신규 CI도 함께 공개됐다. CI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모든 계열사와 동일하게 같은 모양이 반복적으로 변화하는 삼각형이라는 비주얼 모티브를 활용해 제작됐다.

스마일게이트의 관계자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CI는 그룹의 차세대 사업의 핵심 조직으로서의 역할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각 사업의 유기적인 조화와 역동적 추진력을 포함한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기존 스마일게이트 인터넷과 팜플의 국내 서비스 관련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주체가 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