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령의 날개와 룰더스카이 콜라보레이션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 '룰더스카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룰더스카이’의 대표 캐릭터 ‘슈슈’가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서 신규 정령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신규 정령 ‘슈슈’는 물과 빛의 속성을 지닌 듀얼 정령으로, ‘룰더스카이’의 열기구를 발사체로 소환해 페이버를 난사, 상대방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신규 정령 ‘슈슈’의 소환 확률 및 공격력을 2배로 증가시키고, 해당 정령을 소환하는 게이머 100명을 추첨해 ‘정령석(게임캐시)’ 1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정령간 밸런스 수정 및 화상 중첩 시스템 변경, 신규 엠블럼 추가 등 게이머 의견 반영 및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ao'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령의 날개
정령의 날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