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신규맵 '고대의 비밀정원' 공개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자사의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신규 맵 '고대의 비밀정원'을 금일(1일) 공개했다.

새로 공개되는 캐주얼 모드의 신규 맵 고대의 비밀정원은 특정 시간마다 열고 닫히는 문과 마스터의 위치를 노출 시키는 장치가 나타나는 맵이다. 이번 맵 역시 기존 캐주얼 모드와 승리 조건은 같지만 열고 닫히는 문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번개의 둥지 나오자드, 밤의 기사 비바츠, 말썽꾸러기 AJ-19, 미쳐버린 공허의 마법사 론데마르크 등 신규 마스터 4종이 추가됐으며,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업데이트에 공개됐던 밀리터리 4종 스킨도 평균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추가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주부터 시작된 밸런스 패치도 함께 이루어져 많은 이용자들의 의견이 반영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이번에 공개되는 신규 맵은 이용자들에게 조금 더 전술적으로 캐주얼 모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줄 예정이다"라며 "신규 마스터들과 새로운 맵으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끼길 바라고 이번 업데이트에서 진행된 마스터들의 2차 밸런스 패치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이벤트와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코어마스터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