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패키지 타이틀의 추억! 회색도시2 한정판 상품 구성은

해당 기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 게임 중 화제가 되거나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한 퍼블리셔 및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
헝그리앱

오는 10월 9일(한글날)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인 네시삼십삼분의 모바일 미스터리 어드밴처 게임 '회색도시2'에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게임으로는 전례가 없는 한정판 패키지 구성 판매가 눈길을 모은다.

'회색도시2'는 전작인 '회색도시for Kakao'와 '검은방' 시리즈로 잘 알려진 진승호 PD가 개발한 신작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회색도시for Kakao' 주인공 아버지 세대 이야기를 다룬 심도있는 프리퀄 시나리오와 높은 수준의 원화 일러스트, 국내 정상급 성우 23명의 참여 등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회색도시2 출시 기념 한정판 패키지(600개 한정)'를 옥션을 통해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헌정판 패키지의 상품구성은 회색도시2 VIP패키지 쿠폰, 한정판 패키지 세트(회색도시2 OST패키지, 컬렉션 카드, 회색도시1 화보집)가 80,000원으로 가격 책정 되었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VIP패키지는 회색도시2의 모든 메인/서브 에피소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출시 이후 업데이트 되는 에피소드를 다른 유저들보다 3일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는 혜택 등 VIP라는 이름에 걸맞는 파격적인 혜택들로 구성됐다.

네시삼십삼분의 이승진 홍보팀장은 "이번 '회색도시2'의 한정판 패키지 판매는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초로 진행되는 것으로 단순히 판매가 목적이라기 보다는 완성도 높은 양질의 게임은 물론 특급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받아들여 주시면 감사하겠다. 오는 10월 9일 출시되는 '회색도시2'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회색도시2' 출시에 앞서 오는 10월 8일까지 추첨을 통해 VIP 패키지(3명), OST 패키지(5명), 콜렉션 카드팩(10명), 회색도시 화보집(10명) 등 한정판 경품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헝그리앱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