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온: 영웅의 귀환', 사전 다운로드 실시

소프트닉스(대표 김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라키온: 영웅의 귀환(이하 라키온ROH)'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0월 3일부터 시작되는 '라키온ROH'의 첫 CBT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테스터 신청 후 홈페이지에서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된다. 1차 CBT는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씩 진행된다.

'라키온ROH'는 2005년 출시됐던 '라키온: 카오스포스'의 핵심 콘텐츠를 유지하면서도 서로 다른 세계관,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작 온라인게임이다.

이와 함께 소프트닉스는 'BJ불양', 'BJ엑시스마이콜' 등 유명 게임 BJ가 함께하는 '라키온: 손맛의 귀환' 이벤트를 1차 CBT 기간 동안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한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의 정진호 실장은 “테스터들의 안정적인 게임 체험을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게 됐다”며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라키온ROH'를 선보이는 만큼 이번 CBT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키온ROH' 홈페이지(http://www.rakionhero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키온ROH
라키온ROH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