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현실로 해야 제맛! '클럼엠스타'서 만나 결혼한 2호 커플 탄생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누리엔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커플로 만나 실제 결혼에 성공한 공식커플 2호가 탄생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게임 내 캐릭터명 'RedApple'과 'RedJuice'를 사용하는 두 이용자는 2012년 10월 '클럽 엠스타'에서 커플을 맺은 후 온∙오프라인을 통해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 9월 28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클럽엠스타
클럽엠스타

이는 2012년 7월 첫 번째 공식커플 탄생 이후 두 번째 사례로 이 커플의 결혼 소식은 한달 전 운영자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처음으로 알려졌다.

넷마블은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품절남', '품절녀'라는 타이틀과 이니셜이 적힌 쿠션, 캐릭터 등신대 등 게임 내 커플 홈을 꾸밀 수 있는 두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했다.

또한 40만원 상당의 넷마블 캐쉬를 축의금으로 전하고 '커플액션은 현실로 해야 제 맛'이라는 재치 있는 문구가 적힌 축하 화환을 전달하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클럽 엠스타'는 젊은 이용자층의 비율이 높은 만큼 게임 내 커플로 시작해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며, "이번 공식커플 2호로 탄생한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클럽 엠스타'에서 만나 이 같은 결실을 맺은 만큼 평생 행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클럽엠스타 이미지
클럽엠스타 이미지

한편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최초의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특히 최신 인기 음원, 8등신의 모델 캐릭터, 세련된 패션 아이템 등을 통해 여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엠스타'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 및 네이버게임(http://mstar.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