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온라인', 공개서비스 앞서 사전예약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10월 중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게임 '캐스팅온라인'의 공개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캐스팅온라인'은 가상의 공간에서 캐릭터를 육성시켜 아이돌로 성장시키는 하이브리드형 온라인게임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의 요소를 게임 속에 녹아내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My MP3 모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최근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이끄는 데 성공하기도 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사전 등록을 신청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루비 100개와 별 10만 개를 지급함과 동시에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 루비 30개 쿠폰도 선택 제공된다.

또한 사전 등록 신청자 수에 따라 루비 추가 및 최고급 PC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자 수가 목표량을 달성할 때마다 루비가 차등 지급되며, 20만 명 돌파 시 200루비 전원 제공 및 추첨을 통해 최고급 PC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캐스팅온라인'의 사전 예약 소식을 SNS에 알리면 루비와 의상 아이템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경품 뽑기 찬스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사전 등록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뽑기권을 각각 한 장씩 지급하고, 모두 공유하면 추가로 한 번의 기회를 더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나만의 닉네임&팸명 예약제'를 실시한다. 기존에 타 게임에서 사용하던 특별한 닉네임이나 팸명을 미리 예약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닉네임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Free CBT를 통해 보여준 게이머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다 더 풍성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10월 중 공개될 게임에서도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막바지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스팅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advreg.ncucu.com/casting/mai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캐스팅온라인 이미지
캐스팅온라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