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의 유산, 다양한 혜택 주는 '거울전쟁으로 모여라!'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에 플레이만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거울전쟁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10월 2일부터 23일까지 절망의 유산 내 모든 사냥터를 대상으로 10회 클리어 시 강화석을 최대 1,000개까지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인 강화석 행운상자와 정제적을 최대 100개까지 얻을 수 있는 정제석 행운상자를 매일 캐릭터별로 1회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월 19일까지 3차에 걸친 주말 버닝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버닝 타임은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2차는 9일부터 12일까지, 마지막 3차는 18일, 19일 진행된다. 버닝 타임 기간 동안 접속하면 계정별 1회씩 3만골드가 지급되며, 아이템 드롭율이 2배 상승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하여 10월 2일부터 16일까지 한글날을 주제로 삼행시를 짓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지 하단 댓글로 가장 기발하게 작성한 5명을 추첨을 통해 캐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당근 30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울전쟁 절마의유산 이벤트
거울전쟁 절마의유산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