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조광민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금일(2일) 오후 3시부터 블루페퍼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게임 신작 '마구마구 for Kakao'의 첫 번째 테스트에 참가할 이용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구마구'는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 등극 등의 흥행 기록을 쓴 바 있는 '마구마구2014'의 후속작으로 10월 중 첫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전작에 비해 수준 높은 3D 그래픽과 선수들의 특이 동작∙익살스러운 표정 구현을 통해 한층 화려해진 볼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이용자간 실력을 겨루는 1대1 홈런대결모드, 여러 가지 미션을 차례로 수행해나가는 도전모드 등의 새로운 재미요소도 가미한 것이 강점이다.

넷마블 측은 "모바일 '마구마구'는 기존 '마구마구2014'를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진화, 발전시킨 작품"이라며 "특히 PC 온라인 야구 게임의 대명사 '마구마구'의 독특한 캐릭터성과 재미를 최대한 살리는데 중점을 둬 개발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모바일 '마구마구'의 첫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이달 15일까지 특별 페이지(mobile.netmarble.net/event/2014/1001_magu2/_html)에 본인의 휴대 전화 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으로 신청하면 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보유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올 4분기 중 정식 출시 될 '마구마구'의 목표는 모바일 야구 게임의 대중화를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전작 '마구마구2014'의 명성과 인기를 뛰어넘는 것"이라며 "넷마블의 야구 게임 노하우와 역량을 총 집결해 PC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와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4'에 이어 '마구마구'도 최고의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홈페이지(magu.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구단 별 이용자 커뮤니티, 선수덱 자랑 공간, 야구 상식 퀴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뤄져 있다.

마구마구 모바일 이미지

 

: 넷마블 마구마구 블루페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