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액션RPG '애스커', 이용자 간담회 성황리 종료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의 이용자 초청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3일 네오위즈게임즈 판교사옥에서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당첨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석한 이용자들은 CBT에서 선보일 '애스커'를 체험하고, 운영진과 만남의 시간, 오찬을 즐기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참석자들은 '애스커' CBT버전을 체험한 후 운영진과 게임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간담회에 임했으며, 운영진도 성실한 답변으로 보답했다.

네오위즈게임즈 고윤호 사업팀장은 "CBT를 직전에 두고 이용자들과 처음으로 만남을 가졌는데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좋은 의견은 빠르게 반영해서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행사 개최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하는 '애스커'는 참가자에게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금일(6일) 오후 2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애스커 이용자 간담회 실시
애스커 이용자 간담회 실시

애스커 이용자 간담회
애스커 이용자 간담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