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정복 for Kakao,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순위까지 정복!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부문 '인기 무료'와 '신규 인기 무료' 1위에 올랐다고 금일(6일) 밝혔다.

'세계정복 for Kakao'는 지난 9월 3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 게임은 시대를 호령했던 역사 속의 영웅을 등용해 세계를 정복해 나가는 게임으로, 치열한 점령전과 약탈전 등의 전투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전략 게임의 방식으로 구성된 수준 높은 전투도 강점 중 하나다.

'세계정복 for Kakao'는 현재 매출 순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최초 80위권으로 시작된 구글 최고 매출 순위가 금일 기준 30위권까지 수직 상승했다. 이와 함께 서비스 시작 당시 3,000여 명에 불과했던 카페의(http://cafe.naver.com/wconquest)' 회원수가 첫 주말을 맞이하며 35,000명으로 급증했다.

한빛소프트는 '세계정복 for Kakao'가 짧은 시간 내로 이룬 다양한 기록에 힘입어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해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알찬 업데이트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계정복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정복 1위
세계정복 1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